이 사이트는 귀하의 브라우저를 제한적으로 지원합니다. Edge, Chrome, Safari 또는 Firefox로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품/배송

보고

반품은 스토어 크레딧으로만 허용됩니다. 아이템은 닳지 않고 손상되지 않았으며 태그가 붙어 있어야 합니다. 모든 반품은 The Front Shop의 단독 재량에 따라 허용됩니다.

당사 상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 클레임은 패키지 도착 후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모든 품목은 10일 이내에 반품하려면 소인이 찍혀 있어야 합니다. 상품을 반품하려면 먼저 help.thefrontshop@gmail.com으로 이메일을 보내 반품 승인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화이트 컬러웨어, 니트웨어, 수영복, 속옷, 타이츠, 양말, 장난감, 헤어 악세서리, 모자 등 세일 전 품목은 반품 불가합니다.

고객은 상품을 당사로 반송하는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매장 신용 또는 교환은 반품된 상품을 받은 후 7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우리는 분실된 패키지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모든 해외 주문은 최종 판매이며 국제 배송 기간으로 인해 반품할 수 없습니다 .

우리는 10%의 재입고 수수료를 부과하며 이는 환불 금액에서 공제됩니다. 정품 태그를 부착해야 합니다.

상품은 착용하지 않고, 세탁하지 않고, 손상되지 않은 상태여야 합니다.

관세

소포가 목적지 국가에 도착하면 모든 관세 또는 수입 관세가 부과됩니다. 이 요금은 소포 수령인이 지불해야 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요금을 통제할 수 없으며 요금이 얼마인지 예측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지역 세관에 직접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관 정책은 국가마다 크게 다릅니다. 이에 대한 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 추가 정보를 위해 해당 지역 세관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송을 거부하기로 결정한 경우 어떠한 종류의 환불도 하지 않습니다.


상품가와 운임료를 200달러가 넘으면 갚거나 대상이고, 날 같은 주소로 물품을 받게 되시면 각각의 개별 물품을 바나 상품 금액의 추가로 지불하시게 됩니다 . 전체 통관이 되지 않는 경우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미국 내 모든 해외 주문(한국 포함)은 교환 및 입니다.

통관에 관한 업무는 직접 버렸으면 연락이 뜸해졌습니다.

장바구니

더 이상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 없습니다.

당신의 카트는 현재 비어 있습니다.